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카페

생방송투데이 막퍼주는집 솥밥 매콤찜닭 정식 8천원 봉천동 솥밥 맛집 (6월 11일)

서울 시내에 솥밥과 매콤찜닭 정식을 8천 원에 주는 곳이 있다고요?, 생방송투데이 막 퍼주는 집 코너에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가마구이찌 가마솥밥한상차림] 음식점이 바로 그곳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단돈 8천 원에 가성비 맛집으로 주변의 직장인은 물론, 동네 주민까지도 줄을 서서 먹는다는 봉천동 맛집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막퍼주는집 솥밥 매콤찜닭 정식 8천원

 

음식점 소개

생방송투데이 막 퍼주는 집 코너에 소개된 가마구이찌 가마솥밥한상차림은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한식 레스토랑입니다. ‘매콤 찜닭 정식’이 8,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메뉴 & 가격

생방송투데이 막퍼주는집 솥밥 매콤찜닭 정식 8천원생방송투데이 막퍼주는집 솥밥 매콤찜닭 정식 8천원생방송투데이 막퍼주는집 솥밥 매콤찜닭 정식 8천원

- 매콤 순살 찜닭 정식: 8,000원 –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닭고기와 푸짐한 야채가 그득합니다.
- 등갈비 김치찜 : 11,500원
- 고등어구이 : 10,000원 가마솥밥과 국 포함
별점: ★★★★★ (다이닝코드 중간 4.6/5) 

 

매장정보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 457 삼신빌딩 1층 2호선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 287m
영업시간: 11:00 ~ 19:4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00
주차: 인근 유료 주차장 또는 대중교통 이용 권장

 

 

식사 후기

방문자들은 “저렴한 가격 대비 푸짐한 찜닭과 솥밥이 만족스럽다”,
“혼밥하기 좋은 구조와 숭늉까지 챙길 수 있는 셀프 존이 매력적”
"매콤 순살 찜닭 정식 시켰는데 푸짐하고, 이 가격에 솥밥 숭늉까지 먹으니 호강하고 옵니다. "
"칸막이도 있어서 혼자 밥 먹기 좋은 곳입니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많습니다.

 

추천 이유

가마구이찌는 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매콤 찜닭과 따끈한 솥밥으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합니다. 혼밥·가성비·혼자 식사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됩니다.

 

 

이용 꿀 팁

- 브레이크타임 피하기: 15:00~17:00 사이 방문은 피하세요.
- 혼밥 환영: 좌석 구성과 셀프바로 혼밥도 편안합니다.
- 숭늉 꼭 챙기기: 솥밥 후 남은 밥으로 숭늉 마시는 것이 별미입니다.

 

맺음말

가마구이찌 가마솥밥한상차림은 관악구에서 8,000원으로 즐기는 푸짐한 매콤 찜닭 정식과 솥밥으로 주린 배도 만족시키는 가성비 맛집입니다. 혼밥·혼식·점심 외에도 다양한 상황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원한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